개강일정
평일 정규반 : 12월 20일
주말 정규반 : 12월 24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한서대, 인하공전 맞춤 단기반 개강
2022-07-25

 

 

[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항공관련학과 중 지원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4년제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2년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에 각각 초점을 맞춘 전문 대비반을 단기간 기본기와 실전감각을 동시에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클래스를 여름방학 일정에 맞춰 개설한다고 밝혔다.

22학년도 상위권 항공과 대학교에 진학한 수강생들을 분석한 결과 공통점은 기본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합격생들은 말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의 메인 대학교 집중 대비반은 원장을 비롯한 입시 전문 스타강사진이 이미지메이킹, 보이스 트레이닝, 한국어 인터뷰 등 세부적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승무원과외식 교육을 통해 기본기를 확실하게 잡아 나갈 수 있다.

또한 레벨테스트를 통한 현재 자신에게 가장 최적화된 과정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40여개 대학이 참여하는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통해서 각 학교별 TIP과 정보 제공, 매주 진행되는 실전대비 모의 면접반 운영 (대학 교수님, 원장, 부원장 참여), 메인대학 스터디 진행, 원서 전략 특강 등이 차례대로 계획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단기반의 경우 2022학년도 한서대학교 36명, 인하공업전문대학교 85명 등 최상위권 항공과 대학에 자체 최다 합격생 배출을 한 본원의 노하우와 입시전문가들이 그동안 축적된 데이터와 항공사 면접 최신 동향 분석을 통해 나온 데이터를 커리큘럼에 적극적으로 반영시킨 만큼, 기말고사 전, 후로 많은 항공운항과 입시생들 수강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2023학년도 항공과 대학 수시전형은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변화해 나감에 따라 항공업계에 대한 불안감이 해소가 되어 지원자들의 수는 늘어 날 전망이며, 대학들의 통합과 폐과 등에 대한 이슈와 더불어 다시 수시를 준비하는 일명 반수생들의 비중이 매년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경쟁률은 더욱 높아지고 면접에 대한 평가기준 또한 상향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 만큼 지원자들은 기본기부터 탄탄한 면접 대비가 완성이 되어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한편,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강남점과 인천, 부평점이 있으며 클래스당 10명 인원제한으로 운영이 된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

상담신청
22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