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주말 정규반 : 5월 18일
평일 정규반 : 5월 20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겨울방학 특강반 사전등록 할인 이벤트 진행
2023-12-28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겨울방학 특강반 사전등록 할인 이벤트 진행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강남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겨울방학 전, 항공과 윈터스쿨 사전등록 할인 이벤트를 원내 최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윈터스쿨 사전등록 특별 할인 이벤트는 11월 30일 이내 등록 시 10%의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2명 동시 등록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실시하는 크루팩토리 윈터스쿨은 예비 25학번 항공과 입시 준비 방향성 체크와 메이저 항공과 합격을 위한 이미지,보이스,스피치 기본기 실력 향상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 대표강사 김나래 부원장은, “항공운항과 입시 면접에 항공사 채용 담당자들이 참여하여 진행되기에, 항공사 객실승무원 면접과 동일하게 이루어지며, 코로나 이후 면접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소통능력, 적절한 이미지 메이킹, 그리고 차별화된 답변이 중요하다. 따라서 기존의 입시와는 다르게 체크포인트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대비를 전략적,체계적으로 해야 한다. 학생 개별적 특성에 맞는 컨설팅을 요한 준비이기에, 면접을 10개월 남짓 앞둔 지금부터 미리 대비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윈터스쿨 수강생들 대상으로 크루팩토리스튜어디스학원 에서는 1,2월 합격자 간담회를 비롯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및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연성대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등 재학생 멘토링, 입시설명회, 레벨테스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개최한다.

합격노하우와 준비방향성, 멘토링등을 통해 메이저 합격까지 확실한 준비를 원하는 예비승무원 24,25학번 학생들은 수시2차 집중 반, 정규입시반, 12월 2일,23일 정규입시반 등의 수강신청을 받고 있으며 크루팩토리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상담신청
22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