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주말 정규반 : 5월 18일
평일 정규반 : 5월 20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4·25학번 항공과 예비고3 직무분석 특강 실시
2023-12-28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4·25학번 항공과 예비고3 직무분석 특강 실시

 

 

[내외경제TV] 주현웅 기자=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는 현재 24학번 수시 면접을 한달 앞두고, 실전 면접 스킬 강화를 위한 실전인터뷰, 모의면접 프로그램을 매일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다.

실전인터뷰는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에서 고1,2학년 때부터 기본기를 다져온 학생들이, 면접 직전 실전 경험에서 역량 강화를 위해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크루팩토리스튜어디스학원은 24학번에 이어, 25학번 예비 고3들의 기본기를 다지고 진학에 대한 동기부여를 주기 위한 특강과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중이다. 특히 이번 연휴 이후 10월 진행될 특강은, 대표 강사 김나래 부원장의 “25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 대비, 승무원 직무 분석 및 영어 자기소개 치트키”를 주제로 하여 차기 항공과 입시 면접방향성에 맞는 언어경쟁력과 자신감을 가지고, 직무를 완벽히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크루팩토리항공과학원 대표 강사, 김나래 부원장은 “항공과(항공운항과) 입시는, 확고한 목표의식을 가지고 스스로 노력하게끔 하는, 동기부여와 체계적인 루틴 컨설팅이 필요하다. 특히 코로나 이후 달라진 항공사 채용 면접, 및 항공과 입시 면접의 방향성을 잘 파악하여 그에 대비할 수 있는 승무원 직무분석 및 기본 답변에 대해서도 차별화가 필요하며,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재학생과 비학원생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번 특강은, 면접 고득점 이미지 체킹은 물론, 승무원 직무분석과 영어 자기소개 잘 하는 방법등을 포함한 메이저 항공과&합격 준비 키포인트, 그리고 승무원에 관한 Q&A 타임까지 다채롭게 진행 될 예정이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1차 및 입시 준비중인 예비 승무원은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상담신청
22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