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주말 정규반 : 4월 13일
평일 정규반 : 4월 16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수시1차 대비 마지막 ‘고3 3주 퍼펙트과정’ 실시
2020-09-17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수시1차 대비 마지막 ‘고3 3주 퍼펙트과정’ 실시

 

 

오는 9월 23일부터 주요 항공과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의 수시1차 서류 접수가 일괄적으로 시작된다.

올해 입시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기존에 진행 예정이었던 대면 면접이 비대면 면접(화상 면접)으로 변동 되었고, 다른 주요 대학교들 또한 변동 될 가능성이 높다.

항공서비스학과 현직 교수이자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의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원장은 “변화된 면접방식에 따라 준비의 방향성도 달라져야 하며, 따라서 기존의 프로그램이었던 이미지메이킹, 보이스트레이닝, 헤어&메이크업, 한국어와 영어 답변 작성 등에 추가로 비대면 화상(zoom) 면접 대비를 실시해 이번 2021학년도 입시에서도 최고의 합격률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2021학년도 수시1차까지 1달가량 남은 시점에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3주 만에 완성하는 마지막 고3 단기반이 오픈 예정이다.



이제 막 진로를 결정 했거나, 아직까지 준비를 하지 못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단기과정은 10주의 기본 교육과정을 3주 만에 완성하는 커리큘럼이며, 비교적 저렴한 승무원학원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단기 과정은 9월 19일 (토)부터 시작되는 주말반과 9월 21일 (월)부터 시작하는 평일반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입시생들에게는 마지막 기회 인 만큼 단기간에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게 1:1 승무원과외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어 실제 면접장의 분위기와 절차별 특징을 미리 파악할 수 있는 ‘인하공전 DAY’과 ‘한서대 DAY’를 실시하며, 직전 선배들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성공사례 멘토링’과 현직 교수진들이 직접 올해 면접 특징에 대해 알려주는 ‘입시설명회’ 까지 수강 가능하다.

정회원은 국내항공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승무원 채용과 외항사 (아랍에미레이트항공, 카타르항공 등) 승무원 채용 과정까지 수강할 수 있고,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운영하는 지상직 승무원 취업 연계와 crs자격증 취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고3 수시1차 대비 3주 완성반’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점)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고, 사전 예약을 통해 승무원 이미지체크와 1:1 입시컨설팅, 모든 교육과정의 승무원학원수강료(가격)등 확인이가능하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상담신청
22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